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별난청춘] <넷플릭스에 볼만한 영화가 없다구요? 직접 보고 작성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20:49

    요즘 넷플릭스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 그렇듯 나쁘진 않아요. 그래서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그러므로 넷플릭스 영화의 맛있는 것 있으면 마련했습니다!!내가 직접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의 중국에서 다양한 장르에서 영화 5편을 소개합니다. 😊​​


    >


    :라라 진의 풋풋하고 설레는 연어 린이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는 로맨틱 코미디#,#설렘 ​ 이는 내가 제1조 썰매 타기 본 넷플릭스 영화입니다!YouTube의 광고에서 많이 본인이 와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너무 많든지 부족도 아니고 정석 하이틴 물입니다!! 뻔했다 이 말 1수 있지만 그리 가볍고 편하게 보는 영화입니다.​ 나는 이 영화를 그뎀 재미 있고 해안에 빗대어 동소이한 장르의 영화를 찾아 보았지만, 개인적으로 이것이 제1 재밌었던 것 같아요.표준 하이틴 영화와는 달리 동양인이 여주인공이라는 점이 포인트입니다.여주인공이 너무 매력적으로 본인입니다.남주도 멋있고, 또 하이틴의 영화를 보고싶을 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추천합니다!


    >


    무서운 재난 속에 두 아이를 지키기 위한 말러의 사투(死)를 그린 말 # 스릴러 #드라마 #재난이 영화도 또 꽤 유명한 영화죠? 산드라 블록이 주연으로 화제가 됐는데요.산드라블록의 열연을 볼 수 있는 영화에요! 저는 비행기 안에서 이 영화를 봤는데, 잠자는 것도 잊어버릴 정도로 몰두해서 봤어요.그만큼 스릴 넘치는 영화네요.하지만 단순한 스릴러물이 아닙니다.끝까지 보다보면 견해가 많아지는, 깊은 메시지도 다소 가지고 있는 영화입니다.결말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조금 갈리지만 직접 보고 판단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머리가 멍하고 영토에서 소름이 돋았어요...) 익숙한 배우들과 참신한 소재가 만난 <버드박스>! 그 결말이 궁금하지 않나요?​​


    >


    진짜 귀여운 엄마가 되겠다는 엄마들의 첫 가면을 재미있게 그린 코미디 #코미디 #엄마 #킬링타임용저는 이 영화를 다 보고 본인이니까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라는 얘기가 생각났어요.이 영화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어머니들의 하이틴물"입니다! 하이틴물처럼 조금 뻔한 이야기도 있고, 조금 끔찍하기도 하지만 끝까지 보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싸이입니다"처럼 깔끔한 첫 가면의 장면이나 개그코드가 있어 킬링타임용으로 멋진 영화입니다.자, 이 영화에는 특별한 쿠키 영상이 준비되어 있으니 끝까지 보세요.~ 쿨하고 상큼한 엄마의 예기를 보고싶다면 <배드 맘스>


    >


    시청자들이 내용 진행에 참여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필름 형식의 독특한 영화 #SF #미스터리 #인터랙티브 필름이 영화는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인 블랙미러의 한 통으로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그런데 형식이 좀 특별해요.하나 이름, 인터랙티브 필름(Interactive Film) 장르야! 한마디로 시청자 참여형 영화입니다.영화 중간중간에 시청자에게 육즙을 제공하고 시청자가 선택한 육즙지대로 스토리가 흘러갑니다.그래서 보는 사람마다 내용흐름도 다르고, 러닝타임도 다르고, 심지어는 결국에는 다 달라요!! 조금 어렵고 복잡하지만 이 장르와 딱 맞는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근데 생각보다 형식이 다 하는 영화...새로운 장르라서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게임답게 영화답게 내가 주인공을 조종하고 내가 선택해 만들어가는<블랙미러:밴더스내치>! 꼭 한번 봐주세요!


    >


    (화상출처:넷플릭스 홈페이지):뉴욕에서의 마지막 하루를 보내는 제니와 두 절친의 우정, 사랑, 생각, 성장에 대한 이스토리 #로맨스 #우정 마지막 영화는 가장 요즘 자신있는 영화입니다.로맨스와 코미디 장르로 분류되는데 그 장르로 규정하기에는 좀 애매한 영화예요.그만큼 이 영화 특유의 분위기가 아주 인상 깊었어요. 주인공들의 찰진의 대사가 관전 포인트로 하자! 귀을 뱅뱅 돌OST가 관전 포인트 두개~지금도 미국에 우뚝 선 스낵 관전 포인트 3가지!특별한 말은 없지만 이러한 포인트 덕분에 저는 스토리가 된 영화입니다.3명의 우정이 당신이 부럽다 보면서 치유되거나 너무 웃곤 했습니다.애切ない한 우정 이야기로 일상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영화, <삼원그레이트>


    이렇게 Netflix오리지널 영화를 5개 추천했습니다.여러분 개인 취향은 어떤 영화예요?그 밖에도 넷플릭스에는 재미있는 영화가 많기 때문에 숨은 명작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럼 넷플릭스에서 여가시간을 즐겨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