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정보회사순위 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8:57

    >


    작년은 저에게 정말 바빴던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 큰딸이 학교에 입학해서 편해질 무렵, 막내 출산과 육아 때문에 정말 눈코 뜰 새 없이 지냈어요. 뒤늦게 선물처럼 찾아온 막내아육아로 힘들지만, 이녀석 예뻐하는 즐거움에 살 만큼 요즘 많은 기쁨을 주고 있고, 둘보다는 셋 셋일 때보다 넷이 더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


    하지만, 오늘은 나의 육아 이야기를 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어릴적부터 친했던 사촌동생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나보다 단지 1세 젊고 동생이 있지만 친구처럼 지내는 사이였습니다.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비혼주의"를 외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제 동생이 바로 그랬던 아이입니다. 명절마다 친척들이 모여서 婚혼기가 다 없어졌으니 결혼해라. 라고 하시면 당당하게 좋은 사람이 없으면 혼자 사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라고 말하던 아이거든요. 그런 일이 3년간 반복되다 보니 친척 어른들도 나중에 동생을 포기했어요.​​


    >


    그랬던 동생이 갑자기 결혼을 한다고 연락이 왔어요. 놀랄 수밖에 없겠죠? 작년 초까지만 해도 만날 사람은 없었고, 해외로 연수 갈 기회가 있으면 가고 싶다는 일 관계 얘기밖에 안 했었어요! 너무 궁금해서, 대체 어디서 만났는지, 미팅인지, 아니면 이모부가 주선하는 맞선이었는지 물어보니 의외의 답이 나왔습니다. 처음은 아주머니가 결혼 정보 업체 순위가 높은 듀오에 상담만 받아 보고 싶다고 부탁하고 있었는데, 예전에는 귀의 갑에서도 듣지 않고 흘렸겠지만, 아줌마가 1,2년 차이로 나이를 먹는 게 보인 것이자 마지막 효도라 하고 방문했던 그곳에서 처음 상담만으로 가입까지 마치고 운명의 짝을 찾게 되는 것입니다!​ ​


    >


    사실 제 친한 친구 중에서도 결혼정보업체 듀오를 통해 결혼한 친구가 있습니다. 그래서 놀라운 일은 아니었지만, 제 동생도 그곳을 통해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하니 놀라울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기까지 오니, 제자가 되는 분이 궁금한 게 아니라, 거기가 도대체 어떤 곳이고, 첫 번째 상의만으로 가입 결정을 내리게 되었는지 더 알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이유를 물어보니 동생이 그런 말을 했어요. 상담해주시는 분의 프로페셔널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


    물론, 동생은 이런 종류의 상담이 처음이긴 했지만, 처음 보는 사람 앞에서는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인데,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어주는 솜씨도 그렇고, 아무렇지도 않게 자신의 이야기를 계속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모습이 이런 매니저라면 믿고 가도 좋다는 신뢰감을 주었다고 합니다.물론, 상담 중에도 왜 이렇게 사소한 것까지 신경쓰일까? 하는 부분이 있었지만 너무 재미있게 대화를 나누어서 다 대답했다고 합니다. 또, 상담 매니저와 커플 매니저 두 분이 회원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신경써주시는 부분이 많아 좋았다는 말까지 덧붙였다고 합니다.​​


    >


    알고 보니 이런 사소한 부분까지 이곳이 갖고 있는 과학적인 매칭 시스템의 일환이었던 것 같다며 웃었어요. 결혼정보업체 순위가 높은 곳은 전부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같다고 하길래, 대체 어떤 시스템인데 까다로운 당신이 그렇게까지 말하느냐고 물었습니다. 동생 말로는 이곳은 정말 잘 맞는 짝을 찾아 주기 때문에 1차적으로는 회원의 취미, 직업, 가족, 기타 여러 정보를 모으고 2차는 전문가 집단이 개입해서 정말 하는 사람을 매칭 시킨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동생도 이 시스템에 대해 들어봐서 그런가 정도로 넘었지만 첫 만남부터 정말 잘 맞는 사람이 나와서 놀랐다고 해요~


    >


    동생에게 너의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사람이 있었냐고 물었더니, 펄쩍펄쩍 뛰면서, 그냥 말이 통하는 사람을 간절하게 기다린 것이라면서 말을 바꾸었더라구요? 동생을 어떻게 만났는지 물어보고, 미래의 제자가 될 분이 궁금해서 물어봤어요. 사실 나도 그랬지만, 한 남자와 결혼을 꿈꾸게 된 것은, 많은 사랑과 용기가 없으면 어려운 일인 것은 사실인 것입니다. 앞으로의 미래를 계속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하는 것이니까요.​​


    >


    동생이 예란이의 팔목절을 하면서 그 이야기를 했어요. 자신의 취향이나, 자신이 말하는 것에 대해 이렇게 진지하게 관심을 보여 이야기를 들어주는 사람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동생이 일반적인 취향과 검은색이 다른 편이에요! 공연을 봐도, 대극장 공연이 아닌 소극장에서의 공연을 주로 보러 가고 있고, 영화도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는 히어로물은 아예 보지 않았습니다. 조용한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었기 때문에, 지금까지 연애를 안 한 것은 아니었는데, 이런 일로 충돌이 좀 많았다고 합니다.​​


    >


    그러나 이상하게도, 지금 남자친구는 그런 부딪힘없이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같이 데이트를 하다보니 이런 음악을 좋아했다, 런이런 악세사리를 좋아했다더고 얘기를 하면 꼭 기억했다가 다음 데이트에 선물을 주겠다는 세심함이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


    이것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텐데요. 솔직히 사랑하는 느낌도 중요하잖아요. 동생이 젭을 만난 1여년 한시간 동안 사랑 받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고 말합니다. 그렇다고 그 사랑은 결혼하면 사라질 사랑이 아니라 꾸준하게 유지될 것 같은 확신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부터는 오히려 자신이 적극적으로 결혼에 대한 의지를 보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


    "그동안 비혼주의에 대한 의지를 보인 것이 거짓이었는가 하면, 웃으면서" 지금의 신랑이 아니라면 정말 혼자 살 수도 있었다. '라고 물어보고 있습니다. 나이는 아니지만, 이렇게 사랑하고 사랑받다니, 정말 신기해요"라고 말해, "저도 여동생의 변화에 새삼 놀랐어요. 명절마다 식사 중에 노인과 비혼의 장점에 대해 나열해온 그 아이인가? 그렇게 생각했어요. 전화하는 내내 행복하고 밝아보여서 듣는 저도 기분이 저절로 좋아졌어요.​​


    >


    "동생 걱정으로 명절마다 안색이 안좋으셨던 아주머니도 좋아하실까봐 물어봤더니, 아주머니께서 가장 기쁘고 자랑하신다고 하셨던 겁니다. "결혼정보회사 순위가 높은 듀오에 가입한 덕분에 딸이 좋은 사람을 만났다고, 마치 홍보대사처럼 말해서 나도 웃었습니다.​​


    >


    상견례 이후 본격적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웨딩 홀 투어부터 할 거라고 하는 동생에게 비록 3년 전에 결혼을 하지만 아는 선에서 많은 도움을 주겠노라고 약속했습니다. 결혼도 듀오웨드의 도움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랜 노하우를 가진 전문 플래너가 있고, 여러 관련 기업이 있어서 동생의 고민을 덜어주는 것 같았습니다. "결혼정보회사 순위가 높은 곳의 듀오 덕분에, 만남부터 결혼까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


    "연애하면서 한번도 싸운적이 없는, 잘 맞는 사랑을 나눈 동생이기 때문에, 다들 결혼결혼준비를 하면, 많이 싸운다. '라고 하는데, 다툼 없이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이제는 혼자가 아닌 둘이서 새로운 삶을 시작할 동생을 마음껏 축하하고 싶네요.​​


    >


    정말 어딘가에 잘 맞는 짝꿍은 있는 것 같아요. 내 주변에도 아직 그 운명의 상대를 만나지 못해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결혼정보업체 순위가 높은 듀오를 알려줘야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