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르신 선물 송이고버섯! 몸에좋은버섯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6:55

    송이는 버섯은 표고 버섯 중 상위 2퍼센트에 해당하는 벡화코 종자를 게란 한 것으로 ​의 옥개석은 표고 버섯을 닮았고, 대학은 송이를 닮아 송이라고 합니다 최근 아버지의 건강 때문에 버섯에 신경을 쓸 많아 졌어요.항암효과와 면역력 조절에 도움이 되는 맛있는 버섯이기 때문입니다.쫄깃하고 향기도 좋은 영양만점의 버섯으로 버섯은 무노양하고 친환경적인 재배로 노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버섯입니다.어린이도 어른도 맛있게 드실 수 있고, 저칼로리 다이어트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식단도 괜찮습니다.​ 송이는 버섯은 500g과 1kg, 본인 느타라고 구입할 수 있는 것입니다 500g으로도 많은 음식이 있습니다 ​ 1kg은 가족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


    빠른 배송으로 도착한 여주 송이는 버섯 500g임 ​


    >


    >


    갓은 표고버섯을 대는 송이버섯과 같죠? 주인집 송이버섯처럼 두꺼워서인지 씹는 맛이 더 느껴집니다.


    >


    크기가 크기 때문에 이 정도 양으로 버섯볶음과 버섯된장찌개를 만들고도 남았습니다.


    >


    >


    송이는 버섯의 향기도 좋고, 식감도 쫀득쫀득해서 잘 뜯어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대부분 이 얘기를 하거나 조리하거나 찌개에 넣어서 먹으려고 했기 때문에 자주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초고추장이나 쌈장에 찍어 먹었습니다.


    >


    버섯은 보통 먹어도 맛있지만 볶음으로 먹어도 고기를 먹는 것처럼 식감이 나쁘지 않아요.


    >


    >


    >


    >


    >


    다른 양념도 없고 다진 말을 항상 볶고 파를 약간 넣는 소금으로 살짝 양념하면 되니까 섭취 반찬으로 만들었는데, 그냥 넣어둬서요. 왔다 갔다 하면서 일일이 삼켜서 막상 먹을 때 없어지긴 하지만, 메인 버섯요리! 송이 된장찌개가 있어요.


    >


    재료:송이 버섯 2~3개/아이, 호박, 일/4개/파쵸쿰/양파 반 개/조갯살/ 빨간 고추/고추 다데키/두부/된장/아맛 간장·도매 마늘


    >


    집에 있는 야채와 냉동실 조개 고기도 넣어볼게요.~ 송이버섯은 가득~ 몸에 좋은 버섯영양가도 높고 송이 된장찌개 하면 노인분들도 많이 드실 수 있으니까요~ 어르신들 선물로 딱이죠?


    >


    멸치육수에 된장을 넣고 끓입니다.


    >


    야채랑 조개고기 넣어~ 듬뿍~


    >


    >


    >


    송이는 버섯은 2~3개만 잘라도 양이 많아요 그래서 한 잔 송이버섯, 된장찌개도 가능해요. 되게 푸짐하게!


    >


    >


    타진마한산 / 생선가게간장을 넣고 두부도 넣고 청양고추 대신 청양그릇을 한 스푼 넣고 보글보글 끓입니다.


    >


    >


    한상 차린 밥상! 버섯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었어요. 떡 그리고 큼직한 송이버섯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밥 스토리아를 먹어도 술술 들어갑니다.


    >


    >


    >


    >


    버섯을 이렇게 많이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당 1아침 전 송이는 버섯 된장 찌개에 식사한 공기 파업 리어 먹고 출근했습니다 ​ 그러면 속이 데 금 자신도 확실히 하고 점심을 좀 먹옷다프니당다이엣토이 되자~굿 굿 ​ 노인 선물하기 쉬운 몸에 좋은 버섯 송이는 버섯!반찬은 걱정하지 않고 송이 버섯에서 맛있는 버섯 요리를 드세요.​


    >


    >


    라면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


    남은 송이는 버섯은 키친 타월에 그때 그때 포장하고 ​의 지퍼 백에 넣고 냉장 보관하면 20일 전후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 ​ ​ https://smartstore.naver.com/svp의 00/products/4474295273


    #산지직송 #송이버섯 #송이버섯요리 #어르신선물 #몸에좋은버섯요리 #버섯송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