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심히 1하다 손목터널증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1:19

    안녕하세요. 고블리입니다. 당일은 손목의 통증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 매싯은 음식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일을 오래하다보니 손목, 허리, 어깨 등 안 아픈 곳이 없었다고 합니다. 글로벌 해라도 최근 삼십을 넘기면서 건강한 20대와 달리 정 이야기체를 얻지 않으면 안 됬어요. 지난해 제가 도수치료도 받고 한의원에 다닐 정도로 몸이 급격히 나쁘지 않았는데 손목도 뻐근하고 저리는 느낌이 들고 손목보호대도 차고 손목터널증후군까지 의심돼 남편이 걱정을 많이 했어요. 지하철을 타도 다들 스마트폰만 보느라 정신이 없어 컴퓨터 사용이 많을 수밖에 없는 젊은 사람들은 한번씩 목도 뻐근하고 손목도 저리는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인지 저뿐만 아니라 제 주위에도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아요.


    >



    증상은 하나, 물건을 들어올리다가 자주 떨어뜨린다. 2. 아침에 하나오낫을 때 손이 굿고 내 경련이 있다. 3. 팔을 올렸을 때 손목에서 통증이 그와잉타 있다. 4. 손가락이 뜨거워지는 느낌이 든다. 5. 새끼 손가락을 제외한 손가락이 저리다.


    >


    그래서 손목 통증이 심한 분은 손목 터널 증후군 자가 검사로 핑켈스타인 검사와 팔레스타인 검사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정형외과에 다니면서 물리치료를 꾸준히 받고 많이 호전됐어요. 그래서 최근에는 휴럼 숍에서 판매하고 있는 관절 활작을 따로 복용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여성 유산균 트루라크브도 구입했는데 R&D 센터에서 메디컬푸드에 준하는 연구를 해줘서 너무 놀랐어요! 하나 박스는 1개월 복용 가능합니다. 30캡슐씩 2가지가 한 박스의 구성에 55,000원임.


    >


    >


    관절활작은 굴주정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으로 관절통증, 관절경직도, 관절기능저하 개선이 확인된 건강기능이 맛있는 음식으로 손목인대 및 손목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5-60대뿐 아니라 3-40대 젊은이도 관절염의 발병률이 높아지는 추세라고 하니 나이 불문하고 도움이 되겠군요.


    >


    건강기능식품은 브랜드도 중요하지만 효능이 나쁘지 않아 재료나 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데 이 제품은 제주산 까마귀 쪽에 나쁘지 않기 때문에 무고한 주정추출물인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까마귀 쪽이 나쁘지 않은 무 열매 주정 추출물은 '리세르노라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항염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식품의약안정청의 인증도 받은 검증된 효능뿐만 아니라 제주에서 나쁘지 않은 건강한 천연원료라는 점에서 정말 주목할 만합니다.


    >


    >


    농림 츄크상브와 제주 테크노 파크에서 3년간의 공동 연구하고 식약처 인증을 받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와 남편도 하루에 2알씩 먹고 있습니다. 캡슐의 크기가 작고 2캡슐 먹는데 버흐(뒤)가 없어서 좋습니다. 비타민 D3도 들어 있어 칼슘과 잉후프스에 도움이 되고 뼈의 형성과 유지 및 골다공증이나 손목 터널 증후군의 발발의 감소를 돕고 있다고 한다. 비타민 B일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고, 비타민 B2는 체내의 에너지 발생에 필요합니다. 비타민 B6는 단백질과 아미노산의 이용이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의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시키고 준다고 하네요. 관절 연골 부분을 분해하는 사이토카인, MMP-3(Matrix Metalloproteinase-3)의 수준을 감소시키는 성분이 들어 있는 카마그이쵸크봉잉무 실제 주정 추출물을 포함 총 4개의 비타민 D3비타민 B, 비타민 B6이 들어 있습니다.


    >


    외출할 때도 약통에 넣어서 꼭 먹고 있어요. 이렇게 먹어야 되는 약이 항상 그랬던 것처럼 진행되고 있어요. 우리 부부는 그와은죠루후와루쟈크, 유산균, 비타민, 콜라겐 이 총 4개의 건강 기능 식품을 먹고 있습니다. 귀찮아서 먹지 않으면, 꼭 내 안에서 병원을 찾아 후회할 거예요. 꾸준히 먹었기 때문에 손목 터널 증후군에 도움이 되는 것 같은 것이 새벽에 손목 저려서 깨는 일도 줄고 있습니다. 그래서 평소 손목 보호대 착용, 손목 운동과 손목 스트레칭도 해주고 있고, 장기간 손목 사용 시 반드시 휴식을 취해 줍니다. 특히 고정된 자세로 오래 있으면 스트레칭은 필수죠?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일을 너무 많이 해서 무리를 하면 여러 가지 관절질환이 발발할 수 있습니다. 1월에는 설날도 있고 명절에 일 많이 하게 되잖아요. 관절과 뼈를 복합 관리할 수 있는 영양제를 주부 자신의 남편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다가오는 가족들의 설날 선물이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